증기 보일러 연료비 절감에 대하여 정리해 보겠습니다.
혹시 이런 이런 고민 없으십니까?
▷ 증기 배관 중간에 응축수가 많이 나온다.
▷ 보일러 실 및 설비・기계까지의 거리가 있어 증기 배관이 길다.
▷ 관류 보일러를 3대 이상 사용.
▷ 보일러의 증기압이 0.5 ~ 0.6 MPa 이상.
▷ 수관 보일러 8 ~ 25t 을 사용
위와 같은 공장은
보일러 비용 절감의 가능성이 큽니다! !
기존 보일러를 그대로 사용면서 에너지 절약 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.
이렇게 에너지 절약을 실현시키는 것이 "증기 개질 장치"(蒸気改質装置)입니다.
대부분의 관류식 보일러는 건조도가 낮고 수분이 많은 증기 (습증기)를
발생시켜, 과도한 응축수 배출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이 장치는 수분이 많은 습증기를, "압축 감압 효과"에 의해 건조도가 올라간 고온의 증기 개질합니다.
따라서, 공장에서 증기를 사용하는 장치까지로 송기하는 중에도 드레인이 되기 어려워 매우 좋은 상태로 "증기사용설비·기계" 에 공급됩니다.
증기 개질 장치는 증기를 사용하는 많은 공장에서 에너지 절약 면에서도 매우 관심도가 높은 자재이기도 합니다.
혹시 연료비 절감이 더 생길지도 모르니, 이런 방면에서의 연료비 절감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전문 업체에 문의하여, 검토해 보시길 바랍니다! !
상담 문의 ;
Tel : 070-7747-8290
E-Mail : tjchung@naver.com
홈페이지: http://k.o-trap.c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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